코 수술 2-부비동염 수술 후기 TMI?, 수술 후 일주일 상황 정리 : 네이버 블로그
코 수술 2-부비동염 수술 후기 TMI?, 수술 후 일주일 상황 정리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다만 수술에 부담이 있을 수 있고 흉터 문제와 아주 드물지만 채취 과정에서 기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올로성형외과 대표원장 성형외과전문의 전승배원장/아는원장처럼 친숙하게 미용과 성형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물티슈로 닦으면 접착 성분이 번지기만 해서, 알콜 스왑으로 깔끔하게 닦아내줍니다!! 코수술 부위와 제 피부 청결을 위해 매일매일 닦았어요. 이처럼 두 가지 방법에는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데 안전성과 흉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비절개 코수술로 불리는 비개방형이 좀 더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냄새를 일으키는 입자가 코안 공간을 가로질러 코의 깊숙한 곳에 있는 후각신경까지 이르지 못하게 됩니다. 하 먹는 걸 좋아하는 저는 나름 블로그 주제를 맛집으로 잡아뒀는데.. 코헨은 17년 이상의 노하우로 좀 더 복잡하고 까다로운 수술까지도 내개방 코성형을 통해 흉터 없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그리고 단순히 바깥코뿐만 아니라 코안 지지구조부터 자가조직으로 단계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게다가 깊은쪽 조직뿐만 아니라, 피부 바로 아래 조직도 실리콘 피막 등에 의해 단단히 구축되어 있으므로, 이것을 잘 풀어줘야 합니다. 코의 날개연골과 윗코연골사이를 벌려 주어 코끝이 아래로 내려올 수 있도록 여유공간을 만들어야 한답니다. 구축코 정도가 심하면, 콧날개연골까지 찝히게 되고, 뒤틀림이 일어나 비대칭도 발생하게 됩니다.
4일차
예를 들면, 수술 전에, 금연, 금주를 비롯해, 감기도 조심하고 컨디션도 잘 관리해야 합니다. 모든 수술을 한 후에는 술이나 담배, 무리한 운동은 피해 달라고 당부하고 있습니다. 얼굴 중심에 위치한 코는 입체감이나 윤곽을 관여하는 부위로 코수술을 통해 이미지를 개선하려는 분들이 ... 코의 높이나 모양에 따라 사람의 인상이 많이 좌우되기 때문에 코성형은 눈성형과 함께 1, 2위를 차지할 정... 하나비의 경우 3D-CT를 활용하여 코 내부의 연골과 뼈의 상태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있습니다.
얼굴의 변화가 크게 느껴져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수술은바로 코 성형입니다.코수술을 통해 뚜렷한 ... 무엇 하나라도 소홀히 한다면, 수술 후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을 피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콧볼은 다른 수술과는 달리, 수술의 목적이 완전히 다릅니다. 동양인의 코는 대부분 낮고, 콧볼은 넓기 때문에 콧대는 올려주고, 콧볼은 축소시켜줘야 하는데요.
코끝을 높여주는 수술을 할 때는 이러한 비익 연골을 일부 잘라내어 모양을 다듬어 주거나 양쪽으로 벌어진 비익 연골을 가운데로 모아주어 코끝 모양을 날씬하게 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끝이 많이 낮거나 혹은 콧대도 같이 높여주어야 하는 경우는 비익 연골을 모아주는 방법만으로는 부족하며 추가적인 이식이 필요합니다. 코끝을 높여주는 수술에 사용하는 재료로는 자가연골, 고어텍스, 알로덤, 자기 진피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는 자가연골을 주로 쓰게 됩니다. 자가연골은 본인의 코 안이나 귀 뒤에서 채취하게 되며 자기 조직이기 때문에 거의 부작용이 없습니다.
두번째로는 흉터가 좀더 눈에 덜 띄는 곳에 위치한 다는 점입니다. 9번째 늑연골을 채취하면 6-8번째 늑연골을 채취할 때 보다 절개선의 위치가 좀 더 아래쪽, 바깥쪽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눈에 덜 띄고 따라서 이로 인한 스트레스도 덜할 수 있습니다. 코안 비중격을 바로 잡으면서 먼저 코안 기둥을 똑바로 합니다.이때 중요한 점은 비중격이 튼.튼.하.게. 코 성형 수술을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이 수술 자체에만 초점을 맞추곤 합니다.
격한 운동이나 직업상 얼굴 쪽으로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다면 고민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가 휘어질 정도의 외부 충격이라면 수술하지 않았더라도 코 뼈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에 비해 비개방형은 비주 절개를 하지 않고 콧구멍 안쪽 부분만을 절개하는 방식인데요.
그러나 절개 부위가 외부로 드러나, 전체 모양과는 별개로 흉터가 남게되며 이후 흉터를 완화하거나 가릴 수 있는 다른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미간 사이에 자리잡고 있는 콧대는 얼굴 전체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인상을 결정짓는 포인트가 되며, 전체적인 얼굴 윤곽을 좌우하기에 입체감을 원한다면 높은 콧대가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늑연골이라고 하면 가슴 부위에서 채취해야 하거나(자가늑연골), 기증된 남의 연골을 사용한다는 점(기증늑연골)에서 약간 거부감이 있을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늑연골을 사용하면 코끝이 단단해서 불편하거나 어색해 보일 수 있다는 말도 들어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확실한 수술 효과를 위해서는 늑연골만한 재료가 없다는 이야기 또한 들어보셨을 수 있습니다. 가끔은 코수술에서 필요악처럼 느껴지기도 하는 이 늑연골은 도대체 어떤 경우에, 어떻게 사용하는 것일까요? 오늘은 이러한 늑연골, 그 중에서도 자가늑연골 코수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술 전 원래 비주가 틀어져 있거나 심하게 콧구멍이 비대칭인 경우가 있어요.
볼필러 가슴수술 가슴수술비용 가슴수술 가슴수술 Report this page